1234 Street Name, City Name, United States

(123) 456-7890 [email protected]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블레이크 라이블리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블레이크 라이블리

 

지금은 라이언 레이놀즈와 부부의 연을 맺은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영화 그린랜턴을 통해 만난 라이언과 만나기 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여자친구였습니다. 연인의 나이가 25살을 넘어가면 헤어지는 법칙을 여즉 고수하고있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지젤 번천 이후론 장신에 금발을 겸비한 약간 남상의 골격을 가진 슈퍼모델의 여성의취향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직업이 배우라는 위치만 빼면 블레이크 라이블리 역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꾸준한 취향에 완벽히 부합하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기 때문에 블레이크와 레오의 첫 만남 당시 블레이크에 대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적극적인 구애가 새삼스럽지만은 않아보입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야 워낙 많은 여성들과의 염문설로 늘 구설수에 시달리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지젤 번천과 바 라파엘리 두 사람은 꽤나 오랫동안 만났으며, 구체덕인 결혼설까지 나기도 했었더랬죠.

하지만 영혼이 자유롭고 부까지 거머쥐고있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 있어서 결혼은 운명에 없는 길인가 봅니다.

바 라파엘리와 결혼설이 오가면서 새로운 영화 위대한 개츠비에 캐스팅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영화 미팅현장에서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던 블레이크 라이블리를 소개받습니다. 당시 그린랜턴이라는 영화를 찍으면서 스칼렛 요한슨이 남편인 상대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의 염문설이 있던 블레이크 라이블리를 디카프리오는 무척 반가워하며 나중에 밥이나 먹자는 식상한 작업멘트로 블레이크와의 후일을 기약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옆에는 바 라파엘리라는 오래된 여자친구가 있었던 상황이였기 때문에 블레이크와 레오나르도의 본격적인 만남은 바 라파엘리와의 이별 일주일 후 시작 되었었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의 만남으로 유부남이였던 라이언과의 염문설이 잦아든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후광을 입어 A급 스타로의 고속버스에 올라타게 됩니다. 바 라파엘리와 결혼설이 오갈 당시 늘 무표정한 표정으로 라파엘리의 옆자리를 지키던 디카프리오는 13살 연하의 블레이크와의 만남이 즐거운건지 연신 미소를 띤 모습이 파파라치에 포착되기도 했었는데요.

헤어진지 한달도 채 되지 않은 바 라파엘리의 입장에선 그런 디카프리오의 솔직함이 상처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유럽 전역을 돌며 길이길이 기억될 파파라치 사진들을 뿌리기를 며칠,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라이언 레이놀즈와의 영화 그린랜턴 홍보를 위해 LA로 돌아갑니다. 이미 라이언과 블레이크의 염문설은 디카프리오의 등장으로 수그러들긴 했지만, 돌이켜보면 라이언을 향한 당시의 블레이크의 표정은 디카프리오를 바라볼때보다 더 뜨거웠었다고 어떤 사람들을 평가를 하기도 합니다.

세상에 감출수 없는 세 가지가 가난, 재채기. 사랑이라는데, 만약 블레이크의 마음이 라이언 레이놀즈를 처음 봤을때부터 라이언 옆을 지키고 있는것이라면, 아마도. 그런 사람들의 분석이 틀린것만은 아닐수도 있을것 같긴 합니다.

하여튼,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LA로 날아간 그 잠시의 시간동안 오랫만의 설레임에 들떠 있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길거리에서 만난 친구로 추정된 늘씬 미녀 모델과 즐거운 담소를 나누는 모습을 파파라치에게 들키고 마는데요.

자신의 그런 모솝을 찍어대는 파파라치를 포착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파파라치에게 다가가 거액의 금액을 제시하며 가십성의 사진을 풀지 말라는 제시를 합니다. 파파라치는 가십거리로 사진을 풀지 않겠다는 약속을 하고 디카프리오에게 사진을 팔지 않았디만, 왠걸요.

다음 날 바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연인 블레이크를 놔두고 다른 여자를 만난다는 가십거리가 인터넷을 장악하게 됩니다.

뭐,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만남은 지속되었는데요.

그렇게까지 서로를 아끼는것 같던 이 커플은 5개월의 시간이 흐른 후 성격상의 이유로 결별하게 됩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의 굵고 짧은 연애를 끝낸 후 이혼하고 돌아온 라이언 레이놀즈는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예정된 수순인 듯 결혼까지 하게되는데요.

당시의 사람들은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라이언 레이놀즈의 만남에서 결혼까지의 과정을 보면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유부남인 라이언 레이놀즈와의 염문설을 덮기위한 연막이였을 뿐이라는 얘기를 했었죠.